관리 메뉴

하츠의 꿈

가스톤 루가 백팩, 북유럽 감성의 차분하며 간결한 매력(Gaston Luga backpack) 본문

여행과 일상

가스톤 루가 백팩, 북유럽 감성의 차분하며 간결한 매력(Gaston Luga backpack)

명섭이 2017.05.11 08:00

흔한 듯 독특한 북유럽 감성 백팩, '가스톤 루가'

우리에게 북유럽이라고 하면 여행가고 픈 낯설지만 아름다운 곳이라는 생각과, '북유럽 감성'이라는 따뜻한 코드를 떠올리는 분들도 많을 것이다.

북유럽의 간결하면서 차분한 느낌의 디자인은 인테리어 및 패션 등에 자주 사용되고 있다. 오늘 소개하는 '가스톤 루가'(Gaston Luga)의 백팩도 그런 감성을 가득 담고 있다. 

'가스톤 루가' 브랜드가 2월 한국에 진출하면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제공해 주어 직접 백팩을 사용해 볼 수 있었다.


'가스톤 루가'는 스웨덴에 위치한 회사로 간결하고 캐쥬얼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 디자인의 백팩을 생산하는 브랜드다. 가죽과 캔버스천을 소재로 사용하여 오래 사용해도 멋을 잃지 않는 매력이 있다.



<가스톤 루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가스톤 루가 인스타그램에는 일상 및 여행 등 다양한 조건에서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는 캐쥬얼한 모습의 백팩 스타일을 볼 수 있다. 디자인이 과하지 않고 간결하여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가스톤 루가에서 선택한 제품은 '클래식(Clässic) - 블랙 & 블랙'으로 진한 블랙의 캔버스천에 블랙의 천연가죽의 띠가 전체를 두르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다.


캔버스천에 가죽 벨트의 매칭은 다음어지지 않은 거친 느낌이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전체적으로 적용된 블랙은 화려하지 않은 짙은 컬러가 빈치지한 매력을 느끼게 해 준다.


잠금 부분과 고정 버튼 등은 백팩 컬러와 같이 메탈에 블랙을 더해서 멋스러움을 더해 준다. 거친 듯 보이지만 꼼꼼한 마감이 안정감을 준다. 클래식하면서도 멋있다는 생각이 이런 디테일을 보면서 더욱 스물거린다.



홀쭉했을 때는 몰랐는데 이것 저것 가방을 채우고 보니 상당히 많은 것들을 보관할 수 있다. 15인치 노트북 보관이 가능하고, 여행에 필요한 옷가지 몇개 정도는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다. 앞 부분에 위치한 포켓은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어 간단한 물품 보관에 유용하다.



'클래식(Clässic) - 블랙 & 블랙' 제품의 안감은 약간 물빠진 듯한 와인 컬러의 캔버스천으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 만으로는 단조로울 수 있다는 점을 커버하기 위함으로 보인다.



앞서 말하내로 수납 공간은 꽤나 넉넉하다. 15인치 노트북까지 보관이 가능한 노트북 수납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나머지 공간에는 1~2박 정도에 필요한 개인물품 정도는 충분히 수납이 가능하다.



가방 상단을 조이는 끈도 캔버스천과 천연가죽 소재로 구성하여 클래식하고 간결하다.




어깨끝도 캔버스천 재질로 구성되어 있다. 빈티지스러운 디지인을 해치지 않으려는 것으로는 것으로는 좋은 선택이지만, 무거운 물품을 수납하고 오래 걷는 경우에는 어깨에 고통이 있을 수 있다.




백팩 뒷면 상단에는 작은 포켓이 하나 있다. 손을 넣어보면 손바닦까지 들어갈 정도로 깊다. 여행 중 지갑이나 여권 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구성해 둔 것으로 보인다.



가스톤 루가 '클래식(Clässic) - 블랙 & 블랙' 제품은 진한 블랙으로 멋스러우면서도 튀지 않아 어떤 패션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사진은 고등학교 여학생이 착용한 모습이다.



사용하면 할수록 빈티지스러운 멋이 살아나는 스타일의 '가스톤 루가' 백팩, 패션을 생각하는 남성이나 여성, 또는 학생에게 모두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3 Comments
  • 프로필사진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7.05.12 07:53 신고 가방이 참 예쁘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명섭이 2017.05.14 19:53 신고 독특하지 않은데 예뼈요.
  • 프로필사진 108s 2017.05.19 00:24 신고 https://www.facebook.com/zarodream/


    http://blog.naver.com/esedae/220965820176
    (세월호 사건에 대한 그림자 정부의 인증은 계속되고 있다.)



    이 자료를 보면 ,
    세월호사건의 진위가 정부세력과 관련있다는 설이 막연한 것은 아닐 수 있다고 보입니다.
    그러하나, 진상에 대해서 , 좀 더 신중하게, 방향들을 열어두고 양준적인 분별을 우선순위로 중보하여서 같이 밝혀나가는게 어떨까 싶어요
    지금도 세상에 완전히 드러나져 밝혀지진 않았지만, 1차세계대전,
    2차세계대전,

    단순히 음모론이 아니라,
    이 전쟁들의 일어난 배후엔
    사탄을 추종하는 그림자 정부(사탄을 숭배하는 배후 세력)의 계획된 계략으로 발발한 것이라고 추론되어졌습니다.


    또 세월호사건이 일어난 후 , 추론되는 정황으로 하여금, 그림자정부가 대한민국 세월호 사건에까지 개입되어있었다고
    의견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는 여전히 현재까지도 이런 세력이 있는가를 살펴봐야하는 중요한 문제인데,
    전 현재 세상기반들과 돌아가는 구도를 비추어 여전히 이 배후세력이 활동하고 있을 수 있다고 봅니다

    http://blog.naver.com/esedae/220964917065

    ===============



    https://www.youtube.com/watch?v=RWAKygtNQYw&t=0s

    https://www.youtube.com/watch?v=xqtiZIB8m_g&t=108s

    http://www.godemn.com/xe/seek_truth/255320



    (지금은 폐쇄된 일명 14.8프로젝트 블로그에서 2012년도에 게시되었던 그림자정부(일루미나티)의 어젠다적인 카드들,,,

    게시일이 2012년도 임에도 불구하고 세월호사건, 박근혜, 한국사회, 테러, 전쟁에 대한 예언의미로 보이는 카드들이 게시되었었슴

    위험할 수도 있지만, 그 진실상을 위하여 명분이 있는 자료들임,
    최근엔 가능공주에 대하여서 추측된 댓글들이 윗 링크들에 달림, 박근혜는 탄핵된 현 시점에서, 69번 카드가 의미하는 것으로 추정됨)

    ------


    https://1drv.ms/f/s!AnZHgu3WoTqCgQDBl97Wmablk4QN (기존의 외경및 위경목록들)

    https://1drv.ms/f/s!AnZHgu3WoTqCds46Be-bEu2tK38 (추가본목록들)


    그리고 보시는 분들의 참고에 도움되실만한 외경들 및 위경들에 대한 자료들입니다.
    추가본들을 넣었으니 자료로써 소장하실만한 가치들이 있는 경서들이라 봅니다.

    지식들을 궁구해 , 그 배경이 어떠한 지 , 공론되어 있는 것과 비교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



    외경과 위경들의 추가본들을 다 찾아 넣진 못하였지만, 대표적으로 야곱의 사다리, 이사야의 승천기,시편외경 및 위경 등
    몇몇 위경서들, 그리고 이의 영문번역전문본들 을 찾아 올렸습니다.

    지식적인 참고에 유익하실만 하다 봅니다.


    추가본들의 전문들을 더 찾는데로 ,
    윗 주소들에 파일을 계속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