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위닉스 공기청정기, 코스트코 온라인 몰에서 저렴하게 준비해요. 본문

여행과 일상

위닉스 공기청정기, 코스트코 온라인 몰에서 저렴하게 준비해요.

명섭이 2017. 3. 7. 15:56

코스트코 온라인 몰, 황사 용품 최저가 구매 가능해.

한동안 추위가 날선 기세를 보이더니 이제는 모든 힘을 소진한 듯 다가오는 새로운 봄에 자리를 내주려는 모습이다.  추운 겨울이 지긋지긋하다 말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해마다 찾아오는 봄철 황사는 차라리 겨울이 좋을수도 있겠다는 생각마저 들게한다.

찬란한 봄을 맞이하고픈 우리는 자연의 순리 속에서 흐르는 봄철 황사까지도 조심스래 비켜가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게 된다. 딱 지금이 그 준비를 시작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황사를 대비하는 분들에게 최저가 또는 보다 저렴하게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코스트코 온라인 몰'을 소개한다.

 

코스트코는 다른 곳에는 없는 제품이 많고 한번에 다량을 주문하는 제품은 상당히 저렴하다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하지만, 집 근처에 있지 않아서, 또는 맞벌이 등으로 자주 코스트코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이 많다. 이렇게 직접 코스트코 매장에 가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구매 대행 서비스까지 생겨나고 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코스트코는 '코스트코 온라인 몰'을 오픈하였고 코스트코의 경쟁력있는 제품을 가정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입소문을 타고 고객을 늘려가고 있다. 

 

여느 쇼핑몰과 마찬가지로 '코스트코 온라인몰'도 황사에 대비한 다양한 제품을 최저가로 제공하거나 할인 이벤트를 통해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회원등록을 한 분이라면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는 회원번호 등록 만 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아무래도 코스트코는 매장 개수가 다른 브랜드보다 작다보니 거리 상의 문제로 이용이 힘들었던 분들이 많을 듯 하다. 오프라인 매장에 한번 방문하여 회원등록을 하면 이후에는 가정에서 편안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편리하다.

 

오늘을 그 중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 몇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불청객 황사 대비에 필요한 '공기청정기', '황사 마스크', '물티슈', '핸드워시' 등이며, 에누리닷컴 결과와 비교해 보았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AES330-W0

<코스트코 온라인몰 바로가기>

<에누리닷컴 최저가 바로가기>

먼저 국내 브랜드로써 품질이 좋다고 알려진 '위닉스 공기청정기  AES330-W0' 제품을 보였다. 에누리닷컴의 최저가와 비교해서 약 2만원 가량이 저렴하였다. 물론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말이다.

 

미디어의 공기청정기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테팔 인텐스퓨어에어 PU4025K0

<코스트코 온라인몰 바로가기>

<에누리닷컴 최저가 바로가기>

해외 브랜드로써 국내에 좋은 이미지를 쌓아가고 있는 테팔의 공기청정기도 알아보았다. 역시나 229,900원으로 에누리닷컴 최저가보다 1만원 가량이 저렴하였다.

유명브랜드의 시즌성 제품들은 온라인 최저가 구매를 하다 보면 왠지 찜찜한 경우가 적지 않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은 그런 면에서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이라 하겠다. 그것도 이렇게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면 더없이 좋지 않겠나. 
 
공기청정기 만큼이나 자주 이용하는 것이 물티슈와 황사 대비 일회용마스크, 손소독제가 아닐까 싶다. 실외에 나갈 때 마다 사용하니 한번에 여러개를 구매해서 이용하는 분들이 많고, 그럴 때 '코스트코 온라인몰'은 편리함에 경제성을 더해주게 된다.  

 

 

커클랜드 시그니춰 청소용 물티슈 

<코스토코 온라인몰 바로가기>

<에누리닷컴 최저가 바로가기>

봄철에는 황사 뿐 만 아니라 그동안 쌓였던 먼지가 일어나면서 그 어느때보다 쓸고 닦고를 많이 하게 된다. 걸래를 빨아서 사용하는 분들이 아직 더 많겠지만 위생을 생각하면 일회용 청소용 물티슈가 더 안전하다. 또한 위에서 보듯이 가격도 저렴해서 한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이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커클랜드는 코스트코의 PB인 만큼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국본사의 물류센터에서 배송하므로 제품 역시 믿을 수 있다.
온라인몰의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모아서 구경할 수 있다.(바로가기)  

<https://costco.co.kr/Kirkland-Signature/c/Kirkland%20Signature>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황사 마스크 뉴 소형 KF80

<코스트코 온라인몰 바로가기>

<에누리닷컴 최저가 바로가기>

황사가 오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게 황사용 일회용 마스크가 아닐까 싶다. 우리집도 다량의 마스크를 구매해서 현관문 근처에 비치해두고 아이들이 밖에 나갈 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밖에서 호흡기로 빨려 들어오는 황사를 맊는 가장 좋으 방법이 황사용 마스크를 이용하는 것이고, 일회용이 그나마 가장 안전하기 때문에 이 방법이다.



황사용 일회묭 마스크 중 유한킴벌리에서 생산하는 '크리넥스 황사 마스크'도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황사,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주고, 기능성 코 지지대가 있어서 흘러내리지 않고 김서림 방지까지 된다고하니 적극 추천을 한다.

 

손소독제 메소드 포밍 핸드워시

<코스트코 온라인몰 바로가기>

<에누리닷컴 최저가 바로가기>

'Cradle to Cradle(요람에서 요람까지)'라는 독특하고 자신감 넘치는 슬로건으로 제품을 만드는 '메소드'사의 손소독제 '포밍 핸드 워시'도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어쩌다보니 황사 대비 제품 만 소개를 하였다. 하지만 이런 제품 말고도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고, 앞서 말한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최저가 또는 그와 가까운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 바로가기>

<에누리닷컴 최저가 바로가기>

우리집에서 주로 사용하는 화장지인 '뽀삐 3겹 프리미엄 화장지 ' 제품을 검색해보니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저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다.

 

지금까지 황사 대비 일회용 마스크, 공기청정기 등을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말했다. 지금 말한 제품 말고 다른 제품들은 조금 더 비싸거나 할 수 있다. 하지만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이나 판매자를 신뢰할 수 있는지도 고민을 할 필요가 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은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그대로 온라인에서 판매함으로써 신뢰와 안심에서 좋은 점수를 줄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