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SPC 파리바게트 발렌타인데이 달콤·새콤한 키세스 케이크로 선물해요. 본문

여행과 일상

SPC 파리바게트 발렌타인데이 달콤·새콤한 키세스 케이크로 선물해요.

명섭이 2017. 2. 14. 10:00

SPC의 허쉬 키세스 케이크와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한겨울 추위가 절정이라지만 봄이 시작되는 '입춘'이 지났고, 곧 얼음이 녹고 나무에 싹이 트는 '우수'가 온다. 봄이 손에 잡힐 듯 코 앞에 와 있다는 것이다.

얼어있던 겨울의 끝에는 봄바람 만큼이나 설레는 '발렌타인데이'가 있다. 상업적이라거나 한국적이지 않다라는 등의 말도 많지만 누군가를 좋은 마음으로 바라보는 누군가에게는 이 날 만큼 설레는 날도 없다.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도하고 이벤트도 기획(?)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그럴 때 SPC의 달콤·새콤한 키세스 케이크와 다양한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보면 어떨까? 

 


<파리바게트 키세스 딸기 케이크>

SPC의 발렌타인 캠페인 'KISSES YOU(키세스 유)'는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등에서 진행하며 키세스 상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셀렉토리를 이용하면 할인도 가능해서 경제적으로 마음담은 선물을 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의 셀렉토리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한 키세스 상품을 보니 27,000원 케이크가 21,600원으로 할인하는 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각 상품을 구매하고 매장에서 상품을 받으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되어 추가적인 상품 또는 해피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키세스 초콜릿과 똑같은 모양의 다양한 케이크는 선택 장애를 유발하기 딱 좋았다. 커다란 키세스 케익도 좋고 아이스케이크도 좋아 보인다. 이리저리 뒤져보다 눈이 소복히 쌓인듯한 모습의 파리바게트의 '키세스 딸기 케이크'를 구매했다. 구매하고 나서도 아이스케이크가 계속 눈에 어른거린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구매를 하고 나니 바로 문자가 온다. 저렴하게 구매를 했는데 가격은 27,000원 정가가 그대로 찍혀 있다. 참고로 특정 상품을 구매한 이미지가 있으면 매장에서는 해당 금액의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바로 집 앞에 있는 파리바게트로 향했다. 


참! 해피포인트 앱에서 보니 이번 출시한 상품을 2월 14일까지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가 되고, 또한 셀렉토리에서 구매하면 추첨을 토해 추가 경품이 지급된다. 아무거나 걸렸으면 하는 바램이... ㅋ


매장에서 영수증을 받아서 보니 '카페 아다지오' 커피 한잔이 경품으로 따라왔다. 영수증의 쿠폰 번호를 해피포인트 앱의 '발레타인 제품 구매 시 카페 아다지오 쿠폰 증정' 이벤트에서 입력하면 쿠폰이 발행되고, 'My 쿠폰'에서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다.


키세스 케이크를 받아서 후다닥 집에 도착했다. 케이크를 받아 볼 누군가를 생각을 하니 내 마음이 들뜬다. 케이크 포장에 키스 마크와 함께 'KISSES YOU(키세스 유)'가 새겨져 있다.

박스 옆에 웬 카드가 하나 붙어 있다. 케이크를 선물할 때 받는 이에게 전할 메시지를 적는 카드로 생각했는데 꺼내보니 이벤트 응모 카드였다.


카드의 전면에 있는 키스 마크 부분을 동전으로 긁어보니 해피포인트 100포인트가 나왔다.

1) 할인된 가격에 케이크를 구매하고, 2) 영수증 이벤트로 커피를 받고, 3) 케이크 상자 카드를 통해서 포인트를 받고, 4) 셀렉토리에서 구매하여 추첨 이벤트 참여.. 누군가에게 선물하려고 케이크를 구매했다가 여러가지 선물을 주니 내가 더 뿌듯하다.


구매한 케이크를 열었더니 정말 키세스 초콜릿과 똑같은 모양의 케이크가 눈 앞에 딱! 아이들이 우와~ 한다. 키세스 초콜릿의 트레이드마크인 하얀 태그는 화이트 초콜릿이고 작은 아이가 쏙 빼 먹는다.



케이크를 잘라보니 부드러운 크림, 새콤한 딸기, 그리고 초콜릿이 겹겹이 쌓여 있다. 가장 아래 깔려있는 초콜릿은 초코 크림과 초코 알갱이가 버무려져 있다. 이 초코 알갱이가 키세스 초콜릿인 듯 하다. 별로 많이 달지 않고 딸기의 새콤함이 강한 케이크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케이크를 구매하다가 몇번 게임이 눈에 띄었다. '키세스 팡'이라는 게임으로 한 줄에 나란히 같은 그림 3개가 나오면 터지는 자주 보던 게임이다. 앱을 통해서 게임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된다.

게임에서 2000등에 들면 경품을 지급하는 게임으로, 1등은 해피포인트 10만 포인트, 그 뒤 등수는 케이크와 핫초코 등을 지급하고, 2천등에 들면 해피포인트 1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게임을 잘하지 못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해 봤는데 역시나 등수에 들기가 쉽지는 않다. 게임 좀 하던 분들은 게임도 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어서 도전해 볼 만 하겠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서 누군가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이라면 SPC 발렌타인 캠페인 'KISSES YOU(키세스 유)'는 좋은 기회가 될 듯 하다. 특히나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등에서 진행하므로 어디서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제공되어 재미도 있는 캠페인이다.

SPC 그룹에서 운영하는 SNS 채널에서는 이벤트와 새 상품 소식이 있으니 관심을 가져 보시라.


본 포스팅은 SPC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