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츠의 꿈

알뜰폰 헬로모바일 친추플러스 개시, 친구 추천 만 해도 현금 적립!! 본문

울랄라 스마트폰 리뷰

알뜰폰 헬로모바일 친추플러스 개시, 친구 추천 만 해도 현금 적립!!

명섭이 2016.10.04 12:30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의 착한 도전이 시작된다.

알뜰폰 헬로모바일의 ‘친추플러스(친구추천플러스)’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그동안 헬로모바일은 ‘친구추천할인’, ‘친반플(친구추천반값플랜)’ 등 다양한 유통 혁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통신비 걱정을 덜어주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친추플러스 역시 그런 “착한 도전의 일환”으로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친추플러스’ 프로그램은 상품을 홍보만 해도 최대 10만원, 홍보를 통해 헬로모바일에 가입하면 유치 건 당 최대 8만원을 지급해주는 정말 돈 되는 이벤트라 하겠다. 활동에 따른 리워드로는 월 최대 20만원 상당의 현금 포인트가 OK캐쉬백으로 지급된다.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되는 특징은 반드시 가입을 해야 만 대가를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온라인이나 SNS에 알리는 것 만으로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방식이어서 누구나 부담없이 도전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이다.

 

<헬로모바일 '친추 플러스' 바로가기>

헬로모바일은 돈이 전혀 들지 않는 ‘0원 렌탈(바로가기)’ 상품, 기본료 6,490원 ‘약정 유심 LTE 500MB 요금제’를 월 2,145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바로가기) 등을 시행하여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거의 이익이 나지 않을 것 같은 상품을 선보이고 이벤트를 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알뜰폰’의 본래 취지에 맞게 유통 과정의 거품을 없애고, 모든 이동통신사의 가장 큰 지출 부분인 막대한 마케팅 비용을 없앰으로써 가능해진 것이다.

이번에 시행하는 ‘친추플러스’는 그런 면에서 보면 유통 비용에 마케팅 비용을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혜택으로 돌려준다는 점에서 그간 시행했던 유통 혁신 프로그램들 중 최고의 도전이라고 할 수 있다.

본격적으로 ‘헬로모바일 친추 플러스’에 대해서 알아보자.

 

‘친추 플러스 파트너’에 참여하는 방법은?

‘친추 플러스’는 헬로모바일의 상품을 내 블로그나 SNS를 통해 소개하고 그것을 통해 누군가가 상품 페이지에 방문하면 실적에 따라 현금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방문한 사람이 헬로모바일 상품에 가입하면 가입 건당 현금 포인트를 지급하는 제휴 프로그램이다.

이런 방식의 제휴 프로그램은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 등 글로벌 시장의 선진 기업에서는 대부분 이용하는 방식이기도 하다.

현금 포인트는 OK캐쉬백에 적립이 된다. OK캐쉬백은 5만원 이상 적립되면 원하는 계촤로 현금 입금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미만이라 하더라도 OK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워낙 많아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이렇게 상품을 홍보하는 분들을 ‘친추플러스 파트너’라 부르며 헬로모바일 웹에서 가입한 회원이면서 CJ ONE 가입자라면 누구나 파트너가 될 수 있다.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파트너 신청(바로가기)을 먼저 해야 한다. 파트너가 된 후 홍보센터에 방문하면 내 파트너 ID가 자동으로 생성되고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안내해 준다.

홍보 방법은 블로그에 글을 쓰면서 홍보 URL을 이미지 등에 링크하거나, 페이스북 등 SNS, 휴대폰 카카오톡 등으로 홍보 링크를 공유함으로써 소개를 할 수 있다.

 

‘현금 포인트’를 받는 방법은?

파트너에 가입을 하면 홍보를 시작할 수 있다. 홍보를 함으로써 현금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다. 홍보한 배너 또는 링크를 클릭해서 헬로모바일에 방문하여 적립받는 현금 포인트를 ‘홍포 보인트’라 하고, 방문한 사람이 헬로모바일에 가입을 하여 적립 받는 현금 포인트를 ‘친구유치 포인트’라 한다.

'친추플러스'의 현금 포인트 자세시 알아보기

 

‘홍보 포인트’는 내가 홍보한 링크를 클릭한 사람의 수에 따라서 차등으로 현금 포인트를 지급한다. 월 최대 2,000명 이상이 링크를 클릭해서 방문했다면 10만원의 현금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친구유치 포인트’는 가입 건당 현금 포인트를 받는 것으로, 월 최대 11명 이상을 가입 유치하면 건당 최대 8만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위 예시에도 있듯이 한달 동안 10명이 단말 상품에 가입을 하면 실버 등급에 해당하고 5만원 x 10명해서 총 50만원을 지급받게 된다.

 

 

파트너로써 홍보하는 방법은?

친추플러스 파너트가 되면 파트너 코드를 부여 받게 된다. 해당 파트너 코드로 구성된 홍보 링크(URL)은 ‘http://dev.cjhellodirect.com/main.do?code=파트너코드’와 같은 형태이며, 이 링크를 직접 공유하거나, 이미지 배너에 링크를 걸어서 공유하면 된다.

이런 것이 어렵다면 파트너 페이지에 준비되어 있는 아래 방법을 따라서 하면 상황에 맞게 홍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필자의 파트너 코드로 '헬로모바일' 방문하기 >>

 

가장 간단하면서 직접적인 방법은 홍보용 링크(URL)을 카카오톡이나 SNS 등을 통해 공유하는 것이다. 이 링크를 클릭해서 방문하면 하나의 카운트가 올라간다.

 

두번째 방법은 다이렉트몰 내에 있는 SNS 공유 버튼을 클릭하는 방법이다. SNS 버튼을 클릭해서 공유하면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등에 알맞은 내용으로 공유가 된다. 직접 파트너 링크를 공유하는 것 보다 정보를 함께 보여줄 수 있어서 좋은 방법이 되겠다.

 

세번째 방법은 다운로드 센터에 준비되어 있는 홍보용 배너를 이용해서 홍보를 하는 것이다. 배너 이미지를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블로그 등에 링크를 걸어서 홍보를 할 수 있고, 배너 URL을 복사해서 사용할 수 있고, 준비된 HTML 소스를 복사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너 이미지를 바로 페이스북에 공유함으로써 홍보를 할 수도 있다.

 

<다양한 크기의 ‘저렴한 휴대폰’ 홍보용 배너>

 

<다양한 크기의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홍보용 배너>

다운로드 센터(바로가기)에는 ‘휴대폰 배너’, ‘유심상품 배너’, ‘0원렌탈 배너’, ‘OK캐쉬백 배너’ 등의 배너 이미지가 준비되어 있다. 배너 사이즈가 다양해서 자신의 홍보 매체에 맞는 이미지를 선택해서 이용하기 편리하다.

 

네번째 방법은 홍보 방법 및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친추플러스 카페(바로가기)’에 가입하여 정보를 얻어 홍보를 하는 것이다. 이런 어필리에이트 홍보 방식은 이전부터 실행해오던 분들이 많아서 그들의 노하우를 배운다면 좀 더 효과적으로 홍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헬로모바일의 상품을 보면 파격적으로 저렴한 상품부터, 알뜰폰답게 기존 통신사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들이 고루 준비되어 있다. ‘친추플러스’ 프로그램은 그런 상품을 홍보하고 홍보에 따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재미 요소가 있다. 또한 헬로모바일은 마케팅 비용을 적게 사용하면서도 효과적인 홍보가 될 수 있어서 고객과 헬로모바일 모두에게 서로 좋은 방법이라 하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과 혜택 제공으로 고객이 행복한 통신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헬로모바일의 착한 도전은 계속되기를 응원한다.

 

헬로모바일 친추 플러스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