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마벨 어벤져스 아이언맨/캡틴아메리카 보조배터리 2500mAh by 파워뱅크 본문

울랄라뽕,IT

마벨 어벤져스 아이언맨/캡틴아메리카 보조배터리 2500mAh by 파워뱅크

명섭이 2016. 6. 5. 17:31

마블 어벤져스 보조배터리, 스타일리쉬와 휴대성 좋아

마블 코믹스의 어벤져스 시리즈는 어쩌면 만화나 영화보다 이들의 로고가 새겨진 다양한 제품으로 더 많이 만나게 되는 듯 하다. 스마트폰, 자동차, 가방, 악세사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어벤져스 시리즈의 디자인을 볼 수 있다.

그런 가운데 어벤져스의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 디자인이 적용된 보조배터리도 출시가 되었다. 

 

<어벤져스 아이언맨 보조배터리>

어벤져스 시리즈 보조배터리는 지난 2월 출시되었으며, 어벤져스 디지인다운 강렬하면서도 간결한 면이 강조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9.7x6.5cm 사이즈에 0.8cm 두께로 휴대성에 촞점을 맞춘 듯 하다. 무게는 61g으로 매우 가볍다.

 

<어벤져스 캡틴아메리카 보조배터리>

2,500mAh 용량으로 스마트폰을 한번 정도 충전할 수 있는 용량을 제공하고, 대부분의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내장하고 있어서 별도의 케이블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

애플 아이폰에서 라이트닝 8핀 젠더를 기본 제공하여 다양한 스마트폰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마블 어벤져스 캡틴아메리카 보조배터리 앞면>

<마블 어벤져스 캡틴아메리카 보조배터리 뒷면>

캡틴아메리카 모델은 앞면 블루, 뒷면 그레이 컬러로 구성하여 캡틴아메리카의 방패 소재인 '비브라늄'의 느낌을 강하게 주고 있다.

윗면에 [MARVEL]이라고 적혀있는 하얀 태그를 당기면 내장되어 있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나타난다.

 

<마블 어벤져스 아이언맨 보조배터리 앞면>

<마블 어벤져스 아이언맨 보조배터리 뒷면>

아이언맨 모델은 앞면 레드, 뒷면 골드로 구성하여 아이언맨의 붉은 수트를 연상케하고 있다.

어벤져스 시리스 보조배터리는 KC인증, 적합등록 필증, 삼성화재 인증 등을 받아 폭발 및 화재 등으로부터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벨 어벤져스 아이언맨/캡틴아메리카 보조배터리는 가벼운 마음으로 선물을 할 때나 조금은 튀고 싶은 분들에게 꽤 유니크한 보조배터리가 될 것이다.

 

<LG 롤리키보드 2 소개 바로가기>

참고로 프로쇼퍼들의 추천 쇼핑몰 '민팅'에서 롤리키보드2(바로가기)를 구매하면 어벤져스 보조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있다. 블루투스 키보드가 필요한 분이라면 키보드 구매하면서 함께 보조배터리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일 수 있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