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아름다운 이사' 저렴하고 안심있는 포장이사, 청소 후 이사도 한방에 본문

여행과 일상

'아름다운 이사' 저렴하고 안심있는 포장이사, 청소 후 이사도 한방에

명섭이 2016. 5. 22. 20:00

마음 편한 포장이사, 저렴하고 친절한 정식 등록업체 '(주)아름다운 이사' 소개

아파트나 사무실 이사를 할 때 포장이사는 필수라 하겠다. 예전에는 지인들 불러서 이사했던 경험이 있는데 어떻게 했었나 아득하기 만 하다.

포장이사는 이사할 인력 몇명과 5톤 가량의 포장이사 차량 만 있으면 운영이 되어서 쉽게 사업을 할 수 있다. 어떤 이사업체는 이런 자체 자원을 보유하지 않고 건별로 재임대하여 운영하는 하는 무허가 업체도 많다보니 품질에 대한 문제는 늘 따라다닌다.

이사를 하고 나면 정신이 없어서 분실된 것을 알기 어렵고 파손된 물품도 나중에야 알게 되는 등의 경우가 있다. 이런 염려없이 안심하고 포장이사를 할 수 있는 것은 정식 포장이사 영업 허가증이 있는 업체를 섭외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 소개하는 '(주)아름다운 이사'는 전국에 지점을 두고 운영하는 포장이사 허가 업체여서 안심할 수 있고, 포장사업부를 함께 운영하여 이사 후 집 정리까지 한번에 서비스 받을 수 있어서 편리하다.

 

집이나 사무실 이사를 한다는 것은 만만한 일이 아니다. 그 많은 짐을 옮기고 정리해야 하는 어려움도 있지만 그동안 정들었던 집을 떠나야 한다는 것에 마음이 무거워진다. 나도 지금 살고 있는 곳이 벌써 10여년이 되어가다보니 이사를 하게 된다면 고민이 많을 듯 하다.

그런 무거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것은 안심하고 이사를 할 수 있는 것이다.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포장이사업체를 선택하게 되고, 그러고나면 이사 당일 이사를 돕는 처음 만나는 분들을 만나게 된다. 그들이 친절하다면 이사하는 마음은 그나마 가벼워질 수 있을 것이다.

간혹 이사 도중에 식대나 추가적으로 수고비를 요구하는 분들이 있는데 '아름다운 이사'는 그런 것을 일절 요구하지 않는다. 내 마음이 내켜서 드리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먼저 요구하는 것은 불쾌하기 짝이 없다.

 

'(주)아름다운 이사'는 '화물자동차 주선운송사업 허가'와 '개별 및 일반화물 자동차 허가'를 받는 등 정식 포장이사 업체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고 영업을 하는 전국 규모의 기업이다. (허가 사항 확인 바로가기)

포장이사 비용은 높아졌지만 물품 분실 및 파손에 대한 염려는 여전한 상황이다. 이런 염려를 조금이나마 덜 수 있는 방법이 '아름다운 이사'와 같은 허가업체를 선택하는 것이다.

 

아름다운이사는 포장이사를 할 때 반드시 방문 견적을 받으라고 조언을 해준다.

전화계약의 경우 실제 이사 후 추가요금을 요구하거나 사고 피해 보상이 어렵습니다.

차량 진입 여부, 이삿짐의 이동공간 및 동선 파악, 수량, 이사 들어갈 집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야 함은 물론, 서면계약을 통해 분실이나 파손, 계약불이행에 대한 보상의 근거를 마련해 두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포장이사를 할 때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화분, 전자제품, 액자 등일 것이다. 화분은 고정시키기 힘들어서 개별 포장을 해야 하고 그렇게 해도 망가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

 

액자나 TV 등 전면이 유리 등으로 구성된 제품은 더욱 그렇다. 조심히 다루지 않으면 순식간에 파손될 수 있고 그럴 경우 손해배상으로 골치 아픈 과정을 겪어야 한다.

또한, 가구 등을 옮길 때 귀퉁이 일부가 파손되는 경우도 많다. 이런 하나하나를 꼼꼼히 챙기지 않으면 가뜩이나 마음 무거운 이사 후 정신적 스트레스까지 심하게 된다.

'(주)아름다운 이사'는 그런 물품 하나하나를 특성에 맞게 포장하여 이사를 하고 있고, 이사를 담당하는 분들도 전문적이고 친절해서 마음 편하게 이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름다운이사는 청소사업부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이사와 함께 집 청소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직영팀제 운영 및 대표 전화번호로 기록이 되어 안심하고 함께 맡길 수 있다.

(주)아름다운이사 청소사업부(아름다운청소)는 전국 지역별 직영팀제(재택근무)로 운영되고, 모든 접수, 상담, 견적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로만 기록되며 이루어집니다.

최근 일부지역에서, 개인번호로 상호가 사칭되고, 청소 후 불이익에 대해서는 당사와 무관하며, 일절 책임지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이사' 홈페이지에서는 간편 견적을 받거나 운영자에게 직접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런 서비스로 비교 견적을 받을 수 있어서 저렴하게 포장이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포장이사 견적 코너에서는 매우 상세한 정보를 입력하여 견적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하단에는 사진으로 물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해서 견적을 받을 때 빼놓지 않고 요청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견적 서비스 바로가기)

 

집이나 사무실 이사를 할 때 안심하고 저렴한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하는 게 쉽지 않다. 그래서 여기저기 많은 업체를 알아보고 결정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주)아름다운 이사'는 그런 경우 추천할 만한 기업이다.

마음 편하게 이사를 마치고 고생한 분들과 함께 먹는 식사시간은 흘린 땀방울을 씯어낼 수 있는 고마운 시간이 된다. 청소까지 끝낸 후라면 더욱 후련하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본 포스트는 '아름다운이사'로부터 원고 비용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