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포장이사해도 청소는 필수, '아름다운 청소' 소개 본문

여행과 일상

포장이사해도 청소는 필수, '아름다운 청소' 소개

명섭이 2015. 11. 1. 23:57

이사 후 마지막 고생을 덜어주는 청소 '아름다운 청소' 소개

사무실 이사나 가정집 이사를 할 때 많은 분들이 포장이사를 하고 있다. 짐을 싸고 푸는 수고를 덜고 각 가구나 가전제품들을 알맞은 포장으로 이사를 해 주니 간편하고 힘도 들지 않아 여러모로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포장이사 업체를 통해 이사를 하고 나면 깔끔하게 정리가 된 듯 하지만 결국 이사를 하느라 지저분해진 공간과 이사한 곳의 묵은 때 등은 직접 청소를 해야 한다.

당연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막상 직접 하려고 보면 그리 쉬운 일 만은 아니다. 손이 잘 닿지 않는 곳의 찌든 때나 인테리어를 한 경우에는 구석구석 까지 먼지가 쌓여 쉽게 해결이 되지 않는다.

 

우리 회사도 이사를 준비 중이다. 지금 이사할 건물은 인테리어가 한창이고 다음주 주말에 이 곳에 입주를 하게 된다. 새로운 환경, 새 공간에 들어가서 생활한다는 것은 흥분되고 즐거운 일이지만 준비하는 과정은 그리 녹록치 않다.

 

특히나 이렇게 전체 인테리어를 다시 하고 들어가는 경우에는 더욱 심란한 일이 많다. 그 중 하나가 청소일 것이다. 인테리어가 끝나면 대충 해당 업체에서 정돈은 해 주지만 가구를 깍고 칠을 하면서 샇인 각종 먼지들은 구석구석에 박혀서 쉽게 청소가 되지 않는다.

그런 환경은 먼지나 특정 환경에 민감한 분들에게는 매우 곤욕스러운 일이 벌어질 수 있다. 특히나 새집증후근과 같은 문제가 있는 집이나 사무실에는 아토피성 알러지가 있는 분들에게느 완전 지옥과 같은 공간이 된다.

'아름다운 청소'는 피톤치드 시공 및 고온 스팀살균 청소를 통해 새집증후군이 발생할 수 있는 요소를 최소로 줄여준다.

 

'아름다운 청소'는 전문 청소 등록업체로써 청소 후 불만족 상황발생이나 추가A/S불편을 방지하기 위하여 100% 후불제로 운영되는 독특한 사업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그만큼 청소 결과에 자신이 있다는 말일 것이다. 또한, 앞서 말한데로 단순한 청소가 아닌 전문적인 청소 기술를 가지고 확실한 서비스가 보장되는 업체라는 것을 알리는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입주를 하고 기쁜 마음으로 내집, 내 사무실을 청소하려고 보면 아무리 애를 서도 창틀의 먼지나 화장실 묶은 때, 잘 보이지 않는 곳의 곰팡이 들은 쉽게 청소가 되지 않는다.

 

이런 곳은 전문 청소업체가 사용하는 기구가 필요하게 되고, 또는 전용 약품을 이용하여야 만 말끔하게 청소가 될 수 있다. 위 사진에 보이는 도구는 창틀과 같이 비좁은 공간을 청소하는 기계로 보인다.

 

화장실의 묶은 때는 정말 청소가 쉽지 않다. 괜히 도전했다가 거울 하나 말끔히 청소도 못하고 힘 만 빼는 경우도 있다.

 

청소를 다 마쳐다고 생각하고 쉬려고 보면 또 어딘가 깔끔하지 못한 곳이 있다. 천장등이나 신발장, 서랍장과 같은 곳이다. 이렇게 개인이 청소를 하면 빠지는 곳도 있고 말끔하게 처리가 안되는 곳들이 있게 된다. 그래서, 비용은 좀 들지만 청소 전문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다.

그렇다고 아무 청소업체를 사용할 경우 문제를 더 일으킬 수 있다. 청소업체 선정 시 확인 사항이다.

  • 등록된 전문 청소업체인가?
  • 작업 완료 후 문제에 대해서 충분히 보상하는가?
  • 청소 분야에 전문성 있는 확실한 업체인가?
  • 청소 방법은 친환경적인 방법을 사용하는가? (독한 세제를 사용하지는 않는 지)
  • 본사가 직접 운영을 하는 업체인가? (하청을 주는 경우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위의 사항을 꼼꼼히 따져볼 때 오늘 소개하는 '야름다운 청소' 업체는 이런 기준에 상당히 근접한 괜찮은 업체라 할 수 있다.

 

청소업체 확인 사항 중 하청을 주지 않아야 한다는 항목이 있다. 이것은 작업에 대한 마무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비용 정산에서도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

아름다운청소는 '주식회사 아름다운이사'의 청소사업부로써 전국 지역별 직영팀제(재택근무)로 운영되고, 모든 접수, 상담, 견적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로 만 기록되어 이뤄진다. 즉, 모든 기록이 투명하게 남고 그것을 전국 직영 팀장이 직접 처리한다는 말이다. 며 이루어집니다.

최근 일부 지역에서는 개인 전화번호로 '아름다운 청소'를 사칭하는 경우가 있다. 그런 경우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겠다.

 

 

'본 포스트는 (주)아름다운이사의 홍보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