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츠의 꿈

고무신 거꾸로 신지마,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 군대에서 내 번호 쓰는 군인 전용 요금제 본문

울랄라뽕,IT

고무신 거꾸로 신지마,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 군대에서 내 번호 쓰는 군인 전용 요금제

명섭이 2015.10.11 05:15

군인 전용 요금제, 월 1만4900원에 무료 통화 200분, PC 문자 300건 제공

kt에서 군인 전용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였다.

군 생활을 하는 약 50만명의 병사들이 사회에서 자신이 사용하던 휴대폰 번호로 군대에서도 연인, 친구, 가족과 전화통화와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한 요금제다.

모르는 번호라 받지 않았다는 여자친구의 핑계를 예방할 수 있으니, '고무신 거꾸로 신지마' 프로젝트로 활용할 수도 있는 요금제라 할 수도 있겠다.ㅋ

기존의 나라사랑 카드요금제(후불 요금제)로 전화통화를 하는 경우 일반 전화보다 비싸다는 지적이 있었다.

군인 전용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는 월 14,900원(부가세 별도) 정액제 상품으로 가격적인 문제를 해결하였고, 복무 중 다양한 혜택과 전역 후 통신 이용까지를 고려한 재미이는 요금제라 하겠다.

 

군인 전용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

<kt, 군인 전용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 바로가기>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는 군 복무 중에 부대 내 군 전용전화, 공중전화로 전화를 걸어도 상대방 휴대폰에 본인이 사용하던 휴대폰 번호를 표시해 주어서 스팸 전화번호로 오인받는 일이 없게 해 준다.

매월 무료통화 200분, PC로 이용할 수 있는 문자 300건을 제공하며, 휴가 중 이용할 수 있는 '휴가 데이터'를 월 200MB 씩 주고 사용하지 않으면 최대 25개월 간 이월되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이용 요금의 10%씩 추가 적립된 '나라사랑 포인트'로 통신 요금 및 스마트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제공되는 서비스를 비용으로 환산하면 매월 약 4만원 정도가 되지만, 월 14,900원(VAT포함 16,390원) 정액에 이용할 수 있다.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 설명 - B1A4 바로>

 

군인 전용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

요즘 워낙 스팸 전화가 많다보니 잘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면 끊어버리는 분들이 많다. 군대의 공중전화에서 연인이나 집에 전화를 하면 상대방 휴대폰에는 공중전화의 번호나 기타 번호가 표시되고 스팸번호로 잘못 생각할 수 있다.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가 출시된 이유가 여기에 있다. 군부대 내의 kt 전화기로 전화를 하면 상대방 전화기에 내가 사용하던 전화번호가 표시하게하여 서로 안심하고 통화를 할 수 있게 된다.

 

군인 전용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

PC를 이용하면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고 부재중 전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까지 이용할 수 있다. 요즘은 대부분의 군부대에 PC가 실처되어 있으므로 시간에 따른 제약은 있겠지만 이용이 어려움은 없다.

 

 

 대상  군 복무 중인 olleh 나라사랑카드 통화서비스 가입자
 월정액  14,900원 (부가세 포함 16,390원)
 음성 통화(나라사랑카드)  월 200분 (군부대 내에 위치한 KT 전용전화, 공중전화, 영상전화)
 PC 전용 문자  월 300건
 휴가 데이터  월 200MB 적립 (최대 25개월 이월)
 전용 혜택  휴대폰 번호표시 서비스
 문자, 부재중 전화 PC 확인
 월 청구금액의 나라사랑 포인트 10% 적립

kt 고객이 아니었더라도 사용하던 폰 그대로 유심 만 개통하면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군인 전용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

전화통화 방법은 군대 내 kt 전화기에서 '나라사랑 카드'를 스캔 후 전화번호를 누르면 된다. 나라사랑 카드 정보와 연동된 자신의 휴대폰 번호가 상대방에게 표시되며 주어진 요금제에 따라 무료 통화가 가능하다.

 

군인 전용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

매월 휴가 데이터 200MB가 적립되고 최대 25개월 간 이월되어 사용할 수 있으니, 휴가 시 데이터 걱정은 덜겠다.

또한, 청구 금액의 10%가 나라사랑 포인트로 적립되어 전역 후에 최신 폰을 구매하는 데 이용할 수 있다. 나라사랑 요금제를 이용하는 동안에도 이용 기간이 포함되므로 이용 중단에 따른 불이익을 받을 일도 없다.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 이용 시 주의사항

  • 의무 복무 중인 군인 대상 요금제로 ‘olleh 나라사랑카드 통화 서비스’ 이용 고객에 한하여 가입 가능하며, 최초 가입일 기준 760일(25개월) 경과 시 ‘표준요금제’로 자동 전환
  •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은 가입 일수에 따라 일할 제공
  • 고객 명의 기준, 1인 당 한 개의 번호(회선) 만 가입 가능
  • '무료통화’와 ‘핸드폰 번호 표시 서비스’는 군부대 내 kt 전화기에서 만 제공, 대상 전화기 여부는 통화 시 ARS 멘트 안내
    - 의경, 카투사 등 특수 근무지 환경으로 kt 전화기가 설치되지 않은 지역인 경우, 무료통화와 핸드폰 번호 표시 서비스 가능 여부 미리 획인 필요
  • 휴가 중 본인 핸드폰 이용 시, 나라사랑카드 통화(161)로 발신하면 무료 통화 혜택 적용
    (161 + 통화 + 카드번호 or 군번 + 비밀번호 + 수신자 번호#)
  • 무료통화 소진 이후, 유선/무선 통화 약관 상 수/발신 단말기 요율 기준으로 초과요금 적용
  • 단말기 지원금과 요금할인 지원금(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 등 공시지원금 적용 가능
  • 결합할인 서비스 제공 여부는 별도 결합 약관에 따라 제공

 

나라사랑 요금제 신청 및 문의는 올레 스마트폰에서 114, 유선 전화에서 100번으로 가능하다. 군 병사들의 일과 시간을 고려하여 나라사랑 전용 콜센터(080-080-0028)를 밤 8시(2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 바로가기)

 

관련 포스트

올레토커, 군인 전용 올레 나라사랑 요금제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