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왕지원'의 'NS홈쇼핑' 6% 할인 카드, 알뜰 쇼핑 도우미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본문

여행과 일상

'왕지원'의 'NS홈쇼핑' 6% 할인 카드, 알뜰 쇼핑 도우미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명섭이 2015. 6. 26. 09:00

NS홈쇼핑 등 6대 홈쇼핑 할인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언제 이런 놀란 표정을 지을까? 아마도 내가 원하는 상품을 저렴하게 파는데 시간이 별로 없어, 이럴 때 이런 모습이 나올 수 있겠다.

게다가 오늘 소개하는 비씨카드에서 선보이는 [부자도세요, 홈쇼핑카드]를 이용해서 그 제품을 6%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면 당장 미용실을 박차고 나오게 될 것이다.

 

<비씨카드 메이킹 영상 중 '왕지원' 장면 캡쳐>

 

<비씨카드 CF 영상 중 '왕지원' 장면 캡쳐>

비씨카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는 NS홈쇼핑 및 CJ오쇼핑, GS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 국내 6대 홈쇼핑에서 6% 할인을 제공하는 똑똑한 소비자를 위한 카드다.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수아 역으로 열연중인 '왕지원'씨가 이번 홈쇼핑카드의 모델로 활동을 한다. 메이킹 영상을 보고 있노라니 드라마 속 '수아'가 홈쇼핑을 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웃음이 난다. 그녀의 밝고 깔끔한 모습과 똑똑한 카드가 잘 어울리는 듯 하다.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소개 페이지>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는 한장의 카드로 6대 홈쇼핑에서 신용카드 기준으로 월 최대 30만원 까지 6%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커피, 영화, 베이커리, 외식 등을 이용할 때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생활 곳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다. 즉, '생활 밀착형 할인 카드'라 할 수 있겠다.

홈쇼핑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전용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쇼핑 전용 서비스도 마련이 되어 있다.

 

구분 신용 체크
할인 적용 이용금액 건당 5만원 이상 매출액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10만원 이상
월간 통합 할인 한도 각 홈쇼핑별 월 5만원 한도
통합 월 30만원 한도
각 홈쇼핑별 월 3만원 한도
통합 월 18만원 한도

<6대 홈쇼핑 서비스 제공 조건 안내>

 

생활에 필요한 곳에서의 할인도 다양하다. 외식 할인부터 커피 전문점, 베이커리 전문점, 소셜커머스와 쇼핑, 백화점, 놀이공원, 영화관 등 웬만한 일반 카드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생활 활인 서비스가 지원된다

각 제공 서비스는 발급 은행별로 조금씩 다를 수 있으므로 은행별 서비스에서 확인 후 자신에게 맞는 은행의 카드로 발급을 받으면 되겠다.

 

비씨카드의 홈쇼핑카드는 기업은행, 우리은행, 농협, 부산은행, 대구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수협, 제주은행 등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원하는 은행에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발급 신청을 하면된다.

 

비씨의 색인 레드 컬러로 출시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2030의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색상이랄까~ 매력적으로 보인다.

 

<[부자되세요] 홈쇼핑 카드 바로가기>

여러가지로 살림이 팍팍해지고 있는 요즘, 홈쇼핑카드는 한푼이라고 아끼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한 것이 비씨카드의 홈쇼핑카드가 아닐까 생각한다. 꼼꼼히 따져서 득이 있다면 신청하시라.

 

‘본 포스팅은 BC카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