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LG G4 구매 혜택은 쭉~ 계속된다, 6월의 G4 기프트팩 소개 본문

울랄라 스마트폰 리뷰

LG G4 구매 혜택은 쭉~ 계속된다, 6월의 G4 기프트팩 소개

명섭이 2015. 6. 3. 08:00

LG G4 기프트팩, 6월 구매자 대상 혜택 모음 소개

 

LG G4를 구매하여 초기 설정을 마치면서 몇가지 특별한 것을 경험하게 된다. 

'G4 기프트팩'이라는 앱 실행 아이콘과 '구글 드라이브 100GB 2년 제공' 이라는 선물이 그것이다.

그동안 스마트폰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는 많았지만 그것을 'G4 기프트팩'이라는 앱으로 만들어 기본 설치해 두는 것은 어디서에도 보지 못한 방식이다.

 

<G4 기프트팩 앱 실행 아이콘>

이렇게 이벤트를 앱으로 만들어 기본 설치해 둔 것은 그 이유가 있었다. 구매자에게 '액정 무상 교체 1회 제공'과 천연가죽이 특징적인 '배터리 커버 추가 제공' 중 선택하는 이벤트는 한번 진행하는 것이므로 이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었다.

G4는 그것 말고도 '친구 추천' 이벤트, 깨알 같은 다양한 G4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런 이벤트의 알람을 주고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G4 기프트팩' 앱이 필요했던 것이다.

 

 

가장 큰 G4 구매자 대상 이벤트는 '액정 무상교체 vs 배터리 커버 1종 무상 제공' 프로그램이다. 초기에는 액정 무상교체 만 진행하다가 옵션을 하나 추가하였고, 최근 6월 G6 구매 고객 혜택에는 선택할 수 있는 배터리 커버가 추가되었다. 둘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진행 방식이 조금 독특하다. (LG G4 더블 케어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우선 액정 무상교체 프로그램은 '참여하기'를 신청한 후, 14일 이후 'G4 기프트팩' 앱을 다시 실행하면 '혜택받기' 화면이 나타나며 여기서 '액정 무상 교체'를 선택한다. 그리고 하루 뒤부터 'LG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액정 무상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배터리 커버 무상 제공은 '액정 무상 교체' 보다 조금 더 복잡하다.

 

'액정 무상 교체'와 마찬가지로 '참여하기'를 신청하고 14일 경과 후 'G4 기프트팩' 앱을 다시 실행하여 '해택받기'에서 '배터리 커버 1종 무상 혜택'을 선택한다. 그리고 '배송 정보 입력' 화면에서 내용을 채우고나면 배송 진행 일정이 표시된다.

나는 지난 5월에 '참여하기'를 하고, 6월 1일 배송 정보를 입력하였다. 그러고나니 6월 25일부터 순차 배송한다는 안내를 볼 수 있었다.

 

이렇게 다소 복잡한 과정을 거치게 하는 것은 지속적으로 이벤트에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함일 것이다. 이런 과정에서 앱이 해당 시기마다 알람을 주기 때문에 일정을 까먹고 있어도 놓치지는 않게 된다.

 

 

쇼핑몰 등에서 자주 사용하는 친구 추천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최대 4만원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써 혜택을 받게 되는 과정은 아래와 같다. (G4 친구 추천 이벤트 바로가기)

  1. 친구에게 '내 추천코드'와 함께 G4 추천
  2. 친구가 G4 구매 후 'G4 기프트팩'에서 내 추천코드 등록
  3. 친구가 14일 후 'G4 기프트팩' 앱을 실행한 후 [상품권받기] 클릭
  4. 나와 친구에게 혜택 제공

 

내 추천코드 'AD4304', 혹시 G4를 구매하였으나 추천코드가 없다면 이거라도 입력을..^^;;

 

 

위에 소개한 메인 이벤트 들 외에도 깨알같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앱의 [매일매일]에 들어가면 4개의 이벤트가 하루에 한번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이번 6월에는 흐들어서 선물을 받는 출첵 이벤트, 먹방PICK 이벤트, 알쏭퀴즈, 심심할땐 눌러보기 등이 진행 중이다. 각각 이벤트에 참여하면 '꿀'이라는 포인트를 얻게 된다. '꿀' 포인트는 매월 초기화되므로 이번달에 얻은 '꿀'은 이번달에 모두 사용해야 한다.

 

 

'꿀'을 사용하는 방법은 [매일매일] 탭의 '교환소'에 가서 추첨 이벤트에 응모하며 사용할 수 있다. 정해진 '꿀' 포인트를 사용하여 10여가지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6월은 아직 며칠이 되지 않아서 많은 '꿀'이 필요한 경품에는 응모자가 없다. 열심히 '꿀'을 모으면 남보다 많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나의메뉴] 탭에서 매월 경품 당첨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나는 지난 5월 '배터리 커버1종 무상 제공' 이벤트 신청했던 내역이 표시되고 있다.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이동통신사 또는 제조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많았다. 하지만, 이렇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한 이벤트는 처음 경험한다. 참여가 조금 복잡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내용을 잘 파악하고 즐기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듯 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