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Windows7 출시에 맞춰 이벤트·할인 판매 시작 본문

울랄라뽕,IT

Windows7 출시에 맞춰 이벤트·할인 판매 시작

명섭이 2009. 10. 22. 06:46

관심도 많았고, 말도 많았던 Windwos7이 오늘(2009년 10월 22일) 전세계 동시 판매를 시작한다.

국내에서는 Windwos7 런칭파티(멜론 악스)를 시작으로 판매 및 행사가 시작된다.

 

그동안 Windows Vista 의 실패로 꽤나 속앓이를 하던 마이크로소프트이다.

그래서인지 Windows7 판매와 동시에 할인 판매 등 여러가지 행사 소식이 들린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49.95달러이며 국내에서는39,900원이라는 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 신청 화면에서 대학생 이메일, 즉 ac.kr 등의 메일을 입력하면 자신의 메일로 구매할 수 있는 메일이 도착한다.  

 

 

 

판매 시작일인 오늘, 블로거 777명을 초대하여 멜론악스에서 Windows7 런칭파티를 한다.  참석하는 모두에게는 Windows7 Ultimate Version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판도라TV에서 Windows7 런칭파티를  통해서 생중계를 하며, 댓글 이벤트로 100명에게 Windows7 Special Edition을 제공한다. (댓글이 장난이 아니네..)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주최로 Windows7이 여는 미래 컴퓨팅 환경 이라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Windows7의 개발 이슈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비 3,300원이다.
세미나는 10월 28일 건국대학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는 이제 시작일 뿐이다.

Windows Vista 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할 것이고, 관심을 가지면 공짜로 Windows7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