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와일드프론티어 제로' 프리뷰, 스마트폰 액션 RPG 게임 기대작 본문

울랄라 모바일 게임&앱

'와일드프론티어 제로' 프리뷰, 스마트폰 액션 RPG 게임 기대작

명섭이 2013. 8. 25. 10:34

 

스마트폰 액션 RPG 게임 기대작 '와일드프론티어 제로' 프리뷰

 

카카오통 연동 게임 중 액션 RPG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와일드프론티어 제로'가 이번달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달도 며칠 남지도 않아서 다음주 중 오픈을 할 것으로 보인다. 2008년 피쳐촌 게임으로 등장한 '와일드프론티어 1'의 흥행에 힙 입어 2010년 2편이 출시되었고, 드디어 카카오톡에 연동된 게임으로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는 것이다. (사전예약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톡 연동 게임 대부분이 퍼즐이나 보드게임의 형식이고 그나마 스릴있는 게임이라고 해 봤자 러닝 게임 등이 대부분이어서 오래지 않아 질리는 것이 대부분인데 '와일드프론티어 제로'는 다양한 게임 방식과 아이템과 코스튬의 제작 등으로 그 동안 스마트폰 게임에서는 맞보기 어려운 '액션 RPG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와일드프론티어 제로'는 몬스터 등과 전투를 통해 아이템을 수집하고 캐릭터 코스튬 등이 가능하며, 최근 출시되는 게임 들과 마찬가지로 간단한 조작 만으로 게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다른 게임들이 터치 만으로 게임을 하는 반면 이 게임은 터치/더블터치/슬라이드 등 조금은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어렵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게임 진행은 재미있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어드벤처 모드'와 친구들과 경쟁하며 게임 할 수 있는 '서바이벌 모드' 그리고 '아이템 어택모드'와 '챌린지모드' 등 다양한 게임 방식을 제공한다.

 

특히나 마음에 드는 부분이 상세한 '헬퍼'의 게임 안내이다.

아무리 게임이 쉽게 만들어졌다해도 다양한 기술과 방식이 존재하는 만큼 학습은 반드시 필요하며, 그런 대부분의 학습을 게임 초반 '헬퍼'가 자세하게 안내를 해 주고 따라하다보면 왠만한 공격과 방어, 그리고 게임 진행 방식을 배울 수 있게 된다.

이 과정에서 터치 만으로 공격하는 것, 더블터치로 구르면서 피하는 방법, 슬라이드로 한번에 광역 공격을 하는 방법 등을 배울 수 있게 된다. 또한, 서바이벌 모드 게임 방식, 어드벤처 게임 또한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저 헬퍼라르 따라가시라~!

 

 

새로운 버전의 출시를 하면서 기대감을 상승시키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가 되어 있다. 게임을 하다보면 마나게 되는 카카오톡 게임다운 '친구 초대 이벤트'는 기본이고, 출석 만 하면 아이템을 주는 출석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사전예약 신청하기>

게임 오픈 전까지 신청이 가능한 사전 예약 이벤트도 빼 놓을 수 없다. 지금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 모두에게 '시작의 반지' 및 극강무기뽑기권 3매를 증정한다. 오픈이 임박한 만큼 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바로 신청하시라. 단,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폰 이용자 만 가능하다는 것도 참고하시길.

 

아직 게임이 출시되기 전 임에도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기대감을 표하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고, 구글 플레이에는 헝그리엡과 게임메카에서 행당 게임 관련 앱이 올라와 있다.

 

 


스마트폰 및 카카오톡 연동 게임으로는 흔치 않은 액션RPG 게임을 지향하는 '와일드프론티어 제로'. 잠시나마 게임을 즐겨본 바로는 탄탄한 시나리오가 준비되어 있어서 흥미롭고 간단하면서도 다양한 게임 방식이 흥미를 배가 시켜주어서 좋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