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SKT T맴버십 눝 반값 할인 이벤트가 10일 간 쭈욱~ 본문

울랄라뽕,IT

SKT T맴버십 눝 반값 할인 이벤트가 10일 간 쭈욱~

명섭이 2013. 6. 27. 07:33

SKT T맴버십 티플과 커플의 무한포텐 데이즈 소개

SKT에서 새로운 T맴버십인 티플(T'PLE)과 커플(COUPLE) 사용자 대상으로 10일간의 할인 및 초대 이벤트인 '무한포텐(for 10) 데이즈' 를 실시한다.

전국 9개 핫한 지역의 주요 제휴처 및 인기 제휴처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고, 콘서트, 강연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묶음 이벤트라 할 수 있다.

 

 

 

T맴버십 ‘T'PLE’과 ‘COUPLE’ 맴버십 소개 및 가입하기


<T맴버십 카드 신청하기>

본 이벤튼 SKT의 새로운 T맴버십인 티플(T'PLE)이나 커플(COUPLE) 카드가 있어야 만 참여할 수 있다. 6월 30일까지 기간 내 T맴버십 티플(T'PLE)이나 커플(COUPLE)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5,000점을 추가로 지급해 준다고 하니 이번 참에 새로운 T맴버십을 신청하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듯 하다.

 

'티플(T'PLE)'은 영화/TV/음악/게임 등 유료 컨텐츠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맴버십 혜택이 주어진다. 유료 컨텐츠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니 스마트한 모바일 유저라면 꼭 선택하시길. (T'PLE 안내 바로가기)

'커플(COUPLE)'은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영화/공연/커피 등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맴버십이다. 해당 상품 이용 시 1+1 혜택이 주어지며 전국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커플 맴버십은 친구나 가족, 연인 등 2명 이상이 모여야 가입할 수 있다. (COUPLE 안내 바로가기)

 

각각 맴버십 혜택과 함께 공통으로 제공되는 혜택도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 VIPS 20% 할인, 도미노피자와 미스터피자 20% 할인, 전국 Hot Place의 180여 곳의 레스토랑/카페 등 10~15% 할인, 에뛰드 하우스 20% 할인, 토즈 및 파고다 어학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이 준비되어 있다.

 

 

전국 9개 지역의 88개 제휴처가 반값!


<전국 9개 지역의 Hot Place 제휴처 확인하기>

6월 30일까지 전국 9개 핫한 지역의 카페/영화/피자/레스토랑 등 88여 곳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무한포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서울은 홍대/대학로/강남/가로수길/이태원 이며, 부산은 서면, 광주는 전남대, 대구는 동성로, 대전은 둔산이 Hot Place로 지정되어 있다. 이달 말일인 6월 30일까지 진행하므로 서둘러야 겠다.

 

자주 다녔던 대학로의 타이하우스나 블라질리아 강남도 반값 혜택이 주어지는 곳으로 포함이 되어 있다. 특히나 공연 보러 갈 때 마다 자주 들리던 타이하우스는 전 메뉴가 포함되어 있다. 계란과 돼지고기, 여러가지 소스로 버무려진 카이야싸이가 급 당기네^^;;

 

 

계속되는 무한뮤직, 무한톡, 무한뷰티!


무한포텐 이벤트 기간은 끝나가지만 실망할 필요는 없다. 7월 27일 무한능력 콘서트를 비롯하여 셀럽과의 톡 콘서트인 무한톡과 뷰티 아카데미인 뷰티 클래스가 연중 쭈~욱 계석되기 때문이다. (무한능력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무한포텐 콘서트 응모 페이지 바로가기>

7월 27일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하는 무한포텐 콘서트와 같이 일정이 공개된 것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것도 있으니 자주 확인하여 SKT의 무한 능력을 직접 채험해 보시길~! 부산 광안리 공연은 지금 응모 중이다.

 

SKT T맴버십의 변신은 '무한능력'이라는 말답게 다채롭고 새롭다. 모바일 컨텐츠를 즐기는 분들을 위한 T'PLE과 커플을 위한 COUPLE 맴버십, 그리고 공통으로 제공되는 혜택은 신용카드에서나 제공되던 것을 맴버십으로 옮겨온 듯 하다. 모르고 지나치면 서운한 혜택 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SKT 고객이라면 지나치지 말고 꼭 살펴보시길 권한다.


Comments